우리은행 여신업무센터
사무보조 모집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우리은행
여신업무센터

(1명)

담당업무

ㆍ대출 관련 서류 검토 및 전산 입력(단순작업)

ㆍ대출 관련 서류 정리 등 지원 업무

ㆍ기타 사무지원 업무

*대출관련서류: 재무제표, 등기부등본


우대사항 

ㆍ사무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ㆍ회계 관련 자격증 및 회계 기본교육 수료자 우대

ㆍ기본적인 OA활용 가능자 (엑셀, 워드)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서류 접수 : 서류 접수 후 일정 확인 (수시 진행)

ㆍ면접은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됩니다.

ㆍ에이치엔씨네트워크 이력서 양식 접수  (사진 및 자기소개 등 필수 기재)

ㆍ이력서 접수 : hncnys@hncnet.co.kr 로 발송


근무지 및 근무시간

ㆍ근무지 :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1585 우리금융상암센터

ㆍ근무시간 : 월~금 08:30~17:30


급여조건 및 복리후생

ㆍ(주)에이치엔씨네트워크 소속 우리은행 파견직 

ㆍ급여 : 세전 1년차 226만원, 2년차 231만원

ㆍ4대보험, 퇴직금, 연차수당, 경조사비, 명절 및 근로자의날 등 기념일 선물지급

ㆍ각종 포상제도, 전국 한화콘도 및 금호리조트 직원가 이용


담당자  

ㆍ H&C Network.co.kr 

ㆍ 담당부서 : BPO사업팀 02-772-7945

ㆍ 이메일 : hncnys@hncnet.co.kr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H&C Network)

ㆍ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ㆍ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불합격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일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온라인 채용사이트(잡코리아, 알바몬 등)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ㆍ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호 서식)`를 작성하여 상기 공고의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이내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ㆍ당사는 구직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