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셀러레이팅 사업부 소개 

고관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능력을 특히 병의원에 특화된 그로스 마케팅 전문 사업부 입니다.

많은 파트너 병의원을 연간 최대 1,000% 넘게 성장을 시키며 병원 브랜드 부스터, 병원 마케팅 사관학교로 불리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광고물, 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 영상 콘텐츠, SNS 콘텐츠 등에 대해 전략 수립/제작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테크랩스 블로그 및 관련 기사]



직무소개 

브랜드콘텐츠 마케터
    [브랜드엑셀러레이팅 사업부/브랜드전략팀]


[담당업무] 

병원 브랜드 마케팅

ㆍSNS 채널운영 및 브랜드 콘텐츠 기획

ㆍ브랜드 영상 콘텐츠 기획

ㆍ바이럴 마케팅 기획

ㆍ브랜드 모델 및 외부채널 섭외 등 계약 관리


[자격요건] 

동종 업계 마케팅 경력이 2년 이상이신 분

ㆍ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지원 시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PDF).   


[우대사항] 

ㆍ병의원 마케팅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SNS콘텐츠/영상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ㆍ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하신 분

ㆍ트렌드에 민감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지신 분

ㆍ종합광고 대행사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방송 작가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근로조건 

1. 고용형태 :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 급여 100% 지급)

2. 근무요일 및 시간 : 주 5일(월~금) 오전 10시 ~ 오후 7시

3. 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따름

4. 근무지역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428 (역삼동, 모제림빌딩)



채용 절차 및 제출 서류

ㆍ전반적인 채용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채용 절차 : 서류 전형(온라인 접수) -> 실무자 면접(대면) -> 최종합격

  - 포지션과 상황에 따라 실무과제 및 임원 면접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1. 서류전형(온라인 접수)

ㆍ제출 서류 : 이력서 및 경력 기술서, 포트폴리오, 자기소개서


 1) 이력서(필수) 및 경력 기술서(선택)
      : 자유 양식(인적사항, 경력 표기)

 2) 포트폴리오(대상자에 한함 / PDF로 제출)
      : 자유양식(프로젝트 / 참여율 표기)

 3) 자기소개서(선택)
      : 자유 양식


2. 실무자 면접(대면)

ㆍ현업 사업부의 실무 담당자 검토 후 결과에 따라 서류 합격자에 한해서 1차 면접 제안을 드립니다.

ㆍ테크랩스와 지원자가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집니다.

ㆍ소속 사업부의 실무자분들과 직무 역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경험/기술과 관련된 질문을 드립니다.

면접 이후 10~15분 정도 채용 담당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3. 최종합격

ㆍ최종 면접 합격 이후 개별적으로 인사팀에서 처우 안내 및 제안을 드립니다.

ㆍ제안 수락 및 처우가 확정이 되면 오퍼레터 발송과 입사 안내를 진행하게 됩니다.



기타 참고사항 

ㆍ면접 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채용 전형 절차는 포지션 및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채용 확정 이후에도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입사 시 추가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지원 전/후 채용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은 recruit@techlabs.kr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