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분야: Customer Care
Advisor (특허연차료 관리 업무)
모집 부서: Customer Care
Report to: Director,
Customer Care
근무지: 서울
중구 청계천로 24 K-Square City 14층
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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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Care팀은
클래리베이트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매일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o 고객 쿼리 관리 및 고객 포트폴리오와 관련된 특허연차료
갱신에 필요한 전반적인 활동을 담당합니다.
o 한국 기반 고객에게 고품질의 프론트라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o 특허연차료 서비스 문제 또는 미결제 인보이스에 대해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수익 유지 및 현금 흐름 목표를 지원합니다.
o 고객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필요한 비즈니스의 모든 영역과
긴밀히 협력합니다
o 부서 및 법적 절차를 준수하고 위험이 발생할 경우 즉각적이고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o 전화,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문의에 대해 전문적이고 원활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 비즈니스/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추가 작업량에 대해 팀 구성원을
지원합니다.
o Clarivate의 IP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친밀도를 높입니다.
o 고객 목표를 충족하고 워크플로우를 비즈니스 목표에 맞추기
위해 적절한 처리 시간과 응답 품질을 보장합니다.
o 고객과의 보다 원활한 파트너십을 촉진하기 위해 수동 예외를
줄이고 문제를 해결하는 이니셔티브를 수용합니다.
지원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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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재산권 업계에서 3년 이상 근무 경험(국내외 연차료 관리 및 특허사무소 근무 경력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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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및 상표 수명주기에 대한 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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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대면 경험 및 강력한 고객 지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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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분석 및 해결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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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인관계 개발, 유지 및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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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와 영어로 구두 및 서면 의사소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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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Office 365 (Excel,
Word, PowerPoint, MS Teams, Outlook) 활용 능력. 특히Excel
사용 능력 우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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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학위 또는 이와 동등한 학위.
우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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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사무소에서 특허연차료 관리업무 경험자 우대
근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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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형태: 정규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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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요일: 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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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간: 오전 9시~오후 6시(점심1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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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택병행(하이브리드 워크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