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사업장 별 시설, 프로세스, 서비스 품질 관리 및 평가 ㆍ고객 VoC 및 사업장 별 Risk 관리 점검 및 평가 진행 ㆍ고객 안전/서비스/이슈 관련 상시점검체계 운영 ㆍ현장 모니터링 ㆍ그 외 관련 업무 수행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 이상 ㆍ전공 : 무관 ㆍ경력 : 관련 업무 경력 (최소) 5년 이상 ㆍ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ㆍ동종업계 근무 경험 (호텔, 리조트 등 Hospitality 산업) 및 서비스업 유경험자
ㆍ고객 접점, 서비스 현장 근무 경험자 ㆍCS리더스 관리사 및 SMAT 서비스 경영자격 자격증 보유자 ㆍ데이터 분석 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엑셀/파워포인트 활용 스킬 및 자격증 보유자 ㆍ보훈대상자/장애인/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은, 관련법규에 의하여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