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인테리어 PM 

 

패스트파이브는 아시아 최초/최대의 공간 플랫폼이라는 비전을 갖고, 전통산업인 부동산 시장의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패스트파이브는 공간은 물론 서비스, 커뮤니티, 인프라를 모두 갖춤으로써 일하는 공간을 WaaS(Workplace as a Service)로 새롭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팀 및 사업 소개]

  1. 오피스인테리어그룹은 국내1위 오피스플랫폼 패스트파이브 내 B2B를 대상으로 하는 사업부입니다. 패스트파이브의 누적 15만 명이 사용한 121개의 오피스 디자인과 시공 경험 및 운영에서 얻은 사용자 UX 데이터, 유지 관리 노하우와 패스트파이브의 부동산, 네트워크, IT, 운영 서비스를 결합하여 오피스 환경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2. 우리 그룹은 오피스 신규 구축, 전체 리모델링, 부분 리모델링에서 원상복구 및 철거 등 업무 공간에 해당하는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압도적인 오피스 경험과 인사이트로, 단순히 공간을 넘어 일하는 문화까지 변화하는 오피스를 구축하여 고객의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는 공간을 만들어 드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3. 오피스인테리어그룹 PM 파트는 그룹의 핵심으로 방대한 데이터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오피스 구축에 있어 필요한 A-Z를 고객사에 제안하고, 구축 합니다. 고객은 물론 프로젝트에 관련된 모든 부서와 담당자와 협업하며,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최고의 실력과 열정을 갖춘 동료와 인테리어를 넘어 공간 구축에 대한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는 근무 환경 입니다.

  4. PM파트는 세일즈 단계에서 고객사 초도 미팅 및 프로젝트 입찰 진행, 수주 후 프로젝트 관리 업무를 진행합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바탕으로 세일즈 단계에서 수주를 위한 끈기와 집념, 프로젝트 관리 단계에서는 꼼꼼함과 큰 그림을 보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주요 업무]

- 신규 고객사 상담 및 발굴

- 프로젝트 수주 및 일정 관리

- 공사 금액 관리를 통한 이윤 도출

- 퀄리티 컨트롤을 통한 고객 만족 도출

- 유관 담당자 (디자인, 견적, 시공, 외주사) 업무 조율


[자격 요건]

- 3년 이상의 인테리어 경력 혹은 그에 준하는 경험

- 프로젝트 매니징 혹은 인테리어 세일즈/마케팅 경험
- 건축/인테리어 업계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한 분 

[우대사항]

- 공사 견적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인테리어 프로젝트 수주 단계까지의 경험 있는 분 
- 회사 내 신사업 팀원으로서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 
- 강한 집념과 끈기가 있는 분 

[근무 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  근무부서 : 오피스인테리어그룹 
  •  근무지 : 패스트파이브 역삼1호점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17길 51 중경미드타운센터) 
  •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09:30~18:30
  •  급여 : 회사 내규에 따라 협의 가능합니다.


[채용 전형]

  •  입사지원서는 경력/경험 위주의 자유로운 양식으로 제출
  •  서류 전형: 1~2주 이내 결과 발표, 심사 지연이 있을 경우 별도 안내
  •  면접 전형: 1차 (직무 역량) > 2차 (culture fit) 면접으로 진행 


[기타 사항]

  • 장애인 및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입사지원서 내 관련 사항 기재 필요
  •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문의: 패스트파이브 채용 담당자 (recruit@fastfi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