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 이익 관리 1) 멤버십 매출(=공유오피스 사용료) 제고 ① 공유오피스 서비스 품질 최고 수준 관리 ② 담당지점 순회점검 통한 쾌적한 공간 제공 ③ 지점 멤버(=입주사)와 소통하고, 사용 형태를 관찰하여 개선 요소 발굴 ④ 온/오프라인으로 유입된 멤버 문의에 빠르고 정확하게 응대하며 CRM 데이터로 축적, 분석을 통해 재발 방지
2) 멤버(=입주사)의 사업 서포터로서의 역할 ① 담당 멤버의 사업을 학습 및 지원 요소 발굴 ② 수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멤버의 Needs를 입체적으로 파악하고 패스트파이브의 다양한 솔루션 제안
3) 재계약 성사 ① 멤버의 경험 개선을 통한 멤버십 재계약
② 멤버의 사업 현황을 고려하여 현재 계약의 지속, 공간 확장, 지점 이동 등을 폭넓게 제안하고 패스트파이브 멤버십 가치 제고 ③ 멤버 니즈 확인, 제안서 준비, 협의, Deal closing까지 과정 전반 주도
비용관리 1) 지점 운영 비용을 항목별로 구체적으로 파악하여 Loss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