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한국, 베트남, 중국 및 기타 국가들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 본사에서의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수립하고 해당 국가들에서의 실행을 관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모델 개발과 실행 데이터 기반의 분석을 활용하여 마케팅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
자격요건 IMC 및 글로벌 마케팅 경험 보유자 마케팅 경력 10년 이상 영어능력자 필수 [전략적 마케팅 기획 경험] 한국 외 국가들에서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전략과 가이드라인을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 보유자 [IMC 및 글로벌 마케팅 경험] 통합 마케팅 전략 (디지털 마케팅 포함) 및 글로벌 마케팅 프로세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 갖춘자. 특히, 당사의 제품과 해당 진출 국가들의 시장에 대한 폭넓은 이해 혹은 빠른 학습 능력이 요구됨 [경력/리더십] 10년 이상의 마케팅에서의 경력을 보유하며, 불확실성한 상황에서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함 [데이터 기반 마케팅] 데이터 기반의 분석 경험이 있으며, 마케팅 기획 역량을 갖춘 분. (퍼포먼스 마케팅, 매출 데이터 분석, 각종 미디어 데이터 분석 경험 등)
우대사항 선도 소비재 회사, 글로벌 대기업 경험 보유 본사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수립하고 실행한 경험 GA, 닐슨 구독 데이터 분석 경험 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