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지원 前 필수확인사항]  

대표번호로 걸려오는 전화 (1차-받는전화) 쉬운상담입니다.

  ⓐ대전(시청역) 나오자마자 바로앞에 위치한 센터!

  ⓑ면접일자 선택가능!! 교육시작일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순수-인바운드센터(아웃바운드, 신규발급 등 영업부서 별도 운영)!!!


[모집공고]

KB국민카드 대표번호 순수-(1차) 인바운드 상담직 (영업XX)

  (대표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1차로 받는 간단/쉬운 전화상담)


[담당업무]

▶KB국민카드 대전둔산센터,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①고객정보변경, 결제관련 문의상담 등 간단상담

  ②전문부서 전화연결

영업, 아웃바운드, 신규발급 등 전문영업부서는 별도운영  

            (순수-인바운드 상담센터입니다) 


[근무요일]

주 5일(월~금) / 주말 및 국.공휴일 휴무 


[근무시간]

 09:00~18:00 


[급여조건]

[고정급(210만원)]+[인센티브]+[프로모션]+[정착수당]=월평균 250~300만원이상


*[고정급여]고정급 210만원(=근속기간에 따라 인상됨)

*[인센티브]최대 40만원까지 지급(=영업실적평가 아님)

*[프로모션]매달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각종선물, 보너스 지급)

*[정착수당]총 60만원 지급(=1,3,6개월차, 각 20만원씩 분할지급)


교육비 : 총 90만원지급 (日 6만원씩 * 15일간/ 식대포함) 

콜센터 근무경력 인정시 경력급여반영됩니다. 

※상기급여는 만근시 지급기준입니다.


[근무장소]  

▶대전 서구 둔산중로 50 (둔산동, 파이낸스빌딩 14층)

   * 시청역 7번출구  바로 앞

 

[고용형태]

▶㈜KS한국고용정보 소속 정규직 (파견, 계약직아님)


[면접일정]

서류전형합격자 개별문자통보 [면접일자/선택가능]


[교육일정]

면접합격후~ 평일 15일간진행 [교육시간 : 09시-18시] 

   [교육비 하루 6만원*15일=총 90만원지급/ 식대포함]

  [면접시 교육일정 협의(일정조율)가능합니다!]
  

[지원방법(택1)]

▶취업포털사이트 온라인입사지원

[구글폼/입사지원등록]☞ https://forms.gle/hAfMDovVE1Mph3WP6


빠른 서류검토 및 면접안내를 위해[구글폼_입사지원등록]을 적극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