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대기업] 안내데스크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안내데스크

- 내방객 및 전화 응대

- 주차 안내 및 등록

- 접견실, 회의실 안내 및 예약

- 우편물 / 신문 수령 및 전달

- 회의실 / 탕비실 비품 관리

- 기타 비용처리 업무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코리아인 소속 파견직 1년 근무 이후 연장 심사 예정

ㆍ근무지역 :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서울 5호선 서대문 인근)

ㆍ근무시간 :  주5일 월~금 / 08:30~17:30

ㆍ급여조건 :  월 228만 + 경영성과급 별도 + 복지포인트 (100만원)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 및 연차수당, 퇴직금, 리프레쉬 휴가 5일 등 회사내규



전형 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진행 > 최종합격



접수방법

ㆍ잡코리아 입사지원서 / 개인이력서 (koreain5@korea-in.co.kr)으로 발송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5@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