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광고 매니저 - 인바운드

" 대한민국 사람 4명 중 1명은 버즈니의 서비스 홈쇼핑모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 버즈니 소개

버즈니는 데이터기술로 생활의 가치를 더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더 똑똑하고 편리한 홈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버즈니의 대표 서비스 "홈쇼핑모아"는 연간 15조 이상의 규모를 가진 홈쇼핑 시장에서 18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들의 홈쇼핑 정보를 통합해서 제공하고, 홈쇼핑사/종합몰/오픈마켓의 1억 건 이상의 상품을 검색 해주며, 출시 5년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넘었고 매월 약100만명의 이용자가 이용하며, 연간 1200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내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1위 모바일 쇼핑 플랫폼입니다.

버즈니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와 스태티스타(Statista)가 매년 아시아·태평양 12개 국가의 기업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기업을 기준으로 총 500개 기업을 선정됐고, 버즈니는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이커머스 부문 15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버즈니는 AI기술을 커머스 분야에 적용하면서 경험과 노하우가 쌓였고, 기술 추진 전략 및 방향성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커머스 AI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홈쇼핑모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파트너인 홈쇼핑사, 벤더사를 아우르는 등 홈쇼핑 업계 전반에서 빅데이터로 연결할 수 있는 홈쇼핑 생태계 플랫폼으로 성장해가기 위해 또 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버즈니가 걸어온 성장의 즐거움

ㆍ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기준 모바일 홈쇼핑 포털 부문 1위

ㆍ홈쇼핑모아 월간 순 이용자수(MAU) 100만명 이상

ㆍ누적 다운로드 1,500만

ㆍ1억건 이상의 상품 빅데이터, 1,200억 이상의 거래액

ㆍGSHS 10억, 소프트뱅크벤처스 60억 투자 유치

ㆍ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버즈니 선정

ㆍ대한상공회의소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버즈니 선정

ㆍ고용노동부 ‘일 생활 균형 우수기업’ 버즈니 선정

ㆍ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2020 버즈니 선정


■ 버즈니크루가 함께 만들어가는 조직문화


[활발한 공유 문화 및 효율적인 소통 문화]

1)전사 프라이데이토크

ㆍ매주 (금) 메타버스 공간에서 주간 이슈, 방향성, 경영진 소통 등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는 문화


2)불필요한 보고, 회의 지양 문화

ㆍ불필요한 형식의 보고, 미팅 보다는 노션,슬랙,스몰톡을 통해 그때 그때 공유하는 문화


[지식 교류 및 스터디 문화]

ㆍ업무 시간 중 가능한 자율 스터디 지원.

-테크쉐어, 파이썬 아키텍처, SQL 스터디, 데이터 스터디, 디자인 컴퍼넌트, 독서 등

ㆍ업무와 관련하여 듣고 싶은 유.무료 외부 교육 지원

ㆍ사내 세미나 직원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인사이트가 있다면 사내 세미나를 통해 자유롭게 전달

ㆍ업무에 필요한 도서는 버즈니 도서관에서 해결! 없다면 무제한 구매 지원 가능


[수평적인 조직 문화]

ㆍRole-driven 조직

ㆍ구성원 스스로가 결정권자로서 모든 일에 자유로운 권한과 책임감을 통한 주도적 성장 환경

ㆍ딱딱한 직급 대신 닉네임으로 서로를 부르며 상호존중하는 문화

ㆍ성장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은 버즈니의 가장 큰 성과로서, 그에 맞는 보상으로 보답하는 환경

ㆍ실패가 아닌 "경험" 경험은 쌓일수록 더 좋은 다음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 홈쇼핑모아 광고팀을 소개합니다 ]


ㆍ광고팀은 홈쇼핑모아 플랫폼을 활용한 광고 사업 전반을 담당합니다.

ㆍ광고팀에는 PM, 개발자, 디자이너가 함께 한 팀을 이루고 있어서, 누구보다 빠르게 새로운 광고 상품을 테스트하고 상품화해요.

ㆍ또한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광고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시스템도 함께 만들고 있어요.

ㆍ광고팀의 목표는 홈쇼핑모아의 광고 매출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키면서, 동시에 고객사의 동반 성장을 만드는 것이예요.

ㆍ1년 내 광고 매출 10배라는 도전적인 목표를 향해 함께 달려갈 분을 찾습니다. (2024년 1분기만에 벌써 3배 이상의 매출 상승을 만들어냈어요!)


[ 이런 일을 담당합니다. ]


ㆍ광고 인바운드 응대부터 결과 리포트 제공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운영 및 관리

ㆍ인바운드 문의 확대를 위한 전략 수립 및 실행

ㆍ홈쇼핑모아 고객, 광고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상품 기획

ㆍ고객사와 파트너십 구축 및 광고 비즈니스 확장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2 ~ 6년


[ 필수 자격 요건 ]


ㆍ온라인 광고 분야 경력 2년 이상 혹은 이에 상응하는 경력을 보유하신 분

ㆍ광고주/대행사 및 다양한 사람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ㆍ영업 및 세일즈 경험이 있거나 관련 업무의 기획이나 전략을 수립할 수 있으신 분

ㆍ경력기술서 (성과를 내기 위해서 본인이 주도적으로 진행해 보신 경험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 필수 자격 요건 ]


ㆍ모바일 광고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ㆍ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고 싶은 욕구가 넘치시는 분

ㆍ정량적인 목표를 관리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사고가 가능한 분

ㆍ긍정적인 마인드와 창의적인 사고를 통해 어려운 문제도 함께 풀어가실 분


우대조건

[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ㆍ모바일 광고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e커머스, 홈쇼핑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

ㆍ스타트업 환경을 경험하셨거나 이해도가 높은 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

ㆍ근무 지역 : 서울 관악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직무인터뷰 > 경영진인터뷰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