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직무
|
|
인바운드 상담사
|
담당업무
|
|
- 인바운드 인입콜 응대 및 상담 - 카카오톡 문의사항 응대 및 상담 - 홍페이지 문의사항 응대 및 상담 - 예약 및 내원관리
|
자격요건
|
|
- CS 마인드 -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한 분
|
우대사항
|
|
- CS, 인바운드, TM 경력자 - 백화점/면세점 등 판매경력 우대
|
근무조건
|
|
※ 스케쥴 근무 : 월~토 중, 주5일 근무 └ 10:00 ~ 19:00 / 11:00 ~ 20:00
|
|
|
|
|
|
|
|
|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 증빙이 불가한 경우 합격 취소 혹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