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글로벌 재에너지 기업 * 기업 요청에 따라 지원자에 한하여 기업명을 안내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1. Office Administration: - 일반 행정 업무(우편물 수발신, 사무실 환경 정비) - 사무실 장비 및 사무용품 관리 - 팀 회의 준비(케이터링, 장소 예약 등) - VIP 및 손님 응대 - 해외 비지니스 행사 준비(항공권, 숙박 예약) - 외국인 직원 정착 지원(비자, 자동차, 거주지 등) - 인사 관리 지원
2. IT support: -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복사기, MS Office프로그램 등) - IT관련 문의 응대 및 외부공급업체와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 신입 가능 - 업무상 영어 활용 가능자(Reading, Writting, 전화응대 가능한 Speaking) - 초대졸 졸업 이상자 - MS office 활용 가능자 - 총무 및 Office admin 경력자 우대 ※ 취업보호 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등)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 ※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단,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근무조건] - 근무기간: 3개월(근무평가 후)+9개월(근무평가 후 추가 연장 가능) - 고용형태: 맨파워코리아 소속 계약직 - 급여조건: 회사 내규에 따름 (시급 1만원+월 식대 20만원 수준에서 협의) - 근무위치: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파이낸스빌딩 - 근무요일: 주 4일(근무요일 협의 가능) - 근무시간: 10:00~19:00/휴게 13:00~14:00 -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연차수당, 제휴 호텔 할인, 화상영어 제휴 할인,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경조금, 우수사원 시상 등 [전형절차] 서류 지원 -> 서류 전형 -> 지원 기업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Word파일형식) [지원방법] - 잡코리아 지원 또는 홈페이지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wdiWdEBt 지원
- 문의사항: 맨파워 모나애 대리(02-6420-0310/kate.mo@manpower.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