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뉴욕에 설립된 앳홈트립 해외 지사로 2023년 한국에 오피스를 오픈하며,

일반사무 / 고객지원팀 (CS) 분야 공개 채용을 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일반사무 / 고객지원팀(CS)
(주말 스케줄 근무, 주7일 중 5일 근무(회사 스케줄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담당업무

ㆍ전화, 카카오톡 채널 고객 응대

  • ㆍ상품 티켓 구매 및 발송 / 배송
  • ㆍ스마트스토어 등 웹사이트 상품 등록 및 관리
  • ㆍ결제, 인보이스 등 기타 일반 사무 업무
  • ㆍ아웃소싱 업무 - 파트너사, 계열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 ㆍ경력 : 신입/경력
  • ㆍ평일 / 주말 유연 근무자
  • ㆍ제출서류 : 이력서
  •  

우대사항

ㆍCS 업무 경력있으신 분 (온라인 쇼핑몰 / 여행 업계)

  • ㆍ친절한 대화법으로 유연한 응대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좋으신 분
  • ㆍ기본적인 업무 매뉴얼 / 업무 절차 이해가 빠르신 분
  • ㆍ꼼꼼하고 체계적인 업무 및 스케줄 관리가 가능하신 분
  • ㆍ고객 만족의 중요성과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신 분
  • ㆍ여행(뉴욕 / 미국)에 관심 많으신 분




혜택 및 복지

[근무환경]

ㆍ주말 스케줄 근무, 주 7일 중 5일 근무 ( 회사 스케줄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

ㆍ재택근무 (주 1회) 

ㆍEarly Friday (월 1회)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오전 4시간 근무 

ㆍ뉴욕 본사 전환 근무 가능 (연 1회 / 최대 1개월  / 숙소 제공 및 여행 상품 지원) 


[휴가제도]

ㆍ유연한 휴가 제도

ㆍ리프레시 휴가 제도

ㆍ생일 당일 반차 제도


[사내지원]

ㆍ간식 / 커피 무료 제공
ㆍ프리런치 (주 1회) 

ㆍ업무 장비 지원 (Mac / Window 선택 가능 / 최신 PC 업그레이드) 

ㆍ팀별 회식비 지원


[생활지원]

ㆍ경조금 및 경조휴가 지원

ㆍ건강검진 및 4대보험

ㆍ명절 선물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대면 인터뷰 > 2차 온라인 인터뷰 > 최종합격

투어하라의 모든 채용은 뉴욕 본사 `앳홈트립` HR Team에서 진행하므로, 채용 절차 (인터뷰 포함)는 뉴욕 시간에 진행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