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금융사] 총무팀 채용

알지에이리인슈어런스컴파니는 2004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20억원, 매출액 6,446억 2,320만원, 사원수 7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 1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재보험사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Receptionist & Administration Assistant 
( 1명 )

담당업무

 접수 / 행정 지원

   - 우편물 및 소포 관리

   - 내방객 맞이 및 지원

   - 내부 양식 유지 및 업데이트

      (예: 명함, 좌석표 및 직원 전화 목록)

   - 사무용품 주문 및 재고 관리


회사 행사 지원

   - 회사 행사 및 회의 조직 지원 (CSR, 고객 행사, 연말 파티 등)


보안 관리

   - Secom 및 출입 카드 관리/보안 키 활성화 및 비활성화 처리


출장 지원

   - 출장자를 위한 숙박 및 교통 수단


임원 비서 보조


 그 외 부서 관련 업무 지원



자격요건

기업에서 1년 이상의 리셉션 또는 사무 관리 경험 중급 Word, PowerPoint, Excel 및 Outlook 경험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유관업무 경력자 (1년)

ㆍ즉시출근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