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CS담당자


[담당업무]

1. 자사몰 및 외부채널 고객 관리

- CS게시판 문의대응 및 클레임 처리

- 자사몰 반품/환불

2. 자사 고객센터 CALL 인/아웃바운드 상담

3. 인입 고객 V.O.C 관리


[자격요건]

ㆍ경력 : 신입, 1년 이상 ~ 2년 이하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관련 자격증 소지자 (소비자상담사, CS 등)

ㆍ 제약,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유사업종 고객센터, CS 경험자

ㆍ 고객과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적극적인 태도로 임할 수 있는 자

ㆍ 내/외부적으로 협업 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자  


[고용형태]

계약직 / 6개월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 우대함

※ 합격/불합격 여부와는 상관없이 지원자 분께 전형별 결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