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CS담당자
[담당업무] 1. 자사몰 및 외부채널 고객 관리 - CS게시판 문의대응 및 클레임 처리 - 자사몰 반품/환불 2. 자사 고객센터 CALL 인/아웃바운드 상담 3. 인입 고객 V.O.C 관리
[자격요건] ㆍ경력 : 신입, 1년 이상 ~ 2년 이하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 관련 자격증 소지자 (소비자상담사, CS 등) ㆍ 제약,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유사업종 고객센터, CS 경험자 ㆍ 고객과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적극적인 태도로 임할 수 있는 자 ㆍ 내/외부적으로 협업 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자
[고용형태] ㆍ 계약직 / 6개월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 우대함 ※ 합격/불합격 여부와는 상관없이 지원자 분께 전형별 결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