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 KT공식대리점 [매니저 및 직원] 모집

리더스 KT공식대리점 [매니저 및 직원]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매니저 및 상담직원
담당업무
통신매장 제품 판매 및 고객 상담
매장 내 상품의 진열 및 재고 관리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존 고객 관리
상품 및 서비스 설명 및 판매 기술 제공
자격요건
학력 : 학력무관
경력 : 매니저 (경력5년이상), 직원 (경력자 우대)
우대사항
유관업무 경력자
근무시간 및 급여
주 5일 근무, 오전 10시~오후 7시 (점심시간 오후 12시~1시, 8시간 근무)
매니저 : 3백만원+α, 직원 : 250만원+α
복지
4대보험 가입
점심 제공
명절 상여금 등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