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본사] 

PO팀 채용

모집 분야 및 일정










PO팀

1.상품정보관리 및 운영 

   [상품별정보입력 및검수작업 ]

    상품별 속성 정보입력 작업 

    상품 별 카테고리매핑검수

   ㆍ 일별 속성 작업 데이터 & 월별 속성 작업 리포트 검수 

   ㆍ MD와 커뮤니케이션 통한 상품 속성 데이터 보정 

   ㆍ쇼핑몰 내 서비스 별 레퍼런스 조사 및 분석

   [검색 관련업무 보조]

  ㆍ검색 키워드 별 상품 부스팅 

  ㆍ실패검색어 일별 관리


     2.기타 온라인쇼핑몰 운영 검수

  [쇼핑몰 각 영역 배너,텍스트,오류사항 검수 및 앱리뷰 모니터링 ]

   EC 전체카테고리배너 & 카테고리스페셜배너 검수

  ㆍ검색 키워드배너&카테고리상단배너 검수 
  ㆍ 앱리뷰모니터링 및 대응관리
  ㆍ 기타 EC,MC 모니터링 진행

     

 <일정>

서류 마감: 4월 1(월) 5pm 까지
면접: 4월 4일 (목) 

입사예정일: 4월 8일(월)


근무조건 및 복지

근무시간 : 월-금 주5일근무 [오전09시-오후06시]   ★칼퇴보장

급여:  2,282,450원(AMD) + 중식제공 + 휴가제공 

근무장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6 롯데하이마트빌딩 / 대치역6번출구 1분

고용형태: 파견직2년근무


전형절차

서류접수-> 면접진행-> 최종합격


지원방법

해당공고의 첨부파일 입사지원서 다운받으셔서 staff4you@naver.com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담당자: 장소영

대표전화 : 02-2263-5454 

홈페이지 : company.himart.co.kr 

이메일 : staff4you@naver.com 

ㆍ궁금한 사항은 전화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