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
ㆍ고객사의 니즈를 반영한 Media Planning
ㆍ자사 광고 상품(크로스타겟, CTV)운영 및 퍼포먼스 관리
ㆍ네이버, 카카오, Meta, 구글 매체 운영 및 퍼포먼스 관리
ㆍ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광고 효율 개선 및 최적화
ㆍ고객사(광고주, 대행사, 렙사) 커뮤니케이션
ㆍ광고 플랫폼 개선 업무
자격 요건
ㆍ1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ㆍ마케팅, 플랫폼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
ㆍ데이터를 근거로 한 의사 결정 방식과 논리적 사고를 가지신 분
ㆍ고객사 및 내부 유관부서 대상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우대 사항
ㆍ동종 업계 경험이 있으신 분
ㆍ셀프 서브 매체(네이버, 카카오, Meta, 구글)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ㆍ엑셀 사용에 능숙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