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CX 운영 담당자 

(CX Operations Manager)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이에요.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집에서도 호텔같은 서비스를)" 이라는 비전 아래, 더 나은 오프라인 삶을 위한 경험을 많이 제공하고자 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살때 아마존이나 쿠팡을 이용하듯이 청소나 이사, 리모델링을 원할 때 미소 앱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CX 팀소개]
Miso의 CX는 일반적인 콜센터와는 다릅니다. Customer first를 위해 고객과 파트너의 경험을 관리하며 Business와 Align하면서 권한을 갖고 주도적으로Business를 성장시킵니다. 고객과 파트너과 도움을 필요로할 때 진정한 도움을 드리고 고객과 파트너의 Retention을 높이며 궁극적으로 Miso 서비스의 품질을 책임집니다.

[예비 미소 메이커스를 위한 관련 사이트]
- 노션 https://bit.ly/about-miso
- 테크블로그 https://blog.miso.kr/category/miso-tech/
- 유튜브 https://bit.ly/3dmgkXs
- CEO 인터뷰(EO채널) https://bit.ly/3kq2acp
- 넥스트 유니콘: 홈서비스 미소,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 기업 선정
- 파이낸셜 타임즈에 소개된 고성장 기업 미소! https://on.ft.com/416ArQT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명 )

담당업무

  • ㆍ고객센터 Volume에 대한 Forecasting을 기반으로 필요인력 및 운영 Cost 산출

  • ㆍ고객 접점별 (Call, Chat등) 주요 관리지표 개선 및 Data 기반 리포팅

  • ㆍAgent(상담사) 통화품질 관리를 통한 생산성 및 고객만족도 관리

  • ㆍVOC를 기반한 고객센터 응대 프로세스 개선 및 효율화

  • ㆍ사업부 요청사항 처리 및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 ㆍ5년 이상 CS/CX/고객서비스 운영조직에서의 직접적인 업무 경험

  • ㆍ학사 이상의 학위 수여자 (졸업 예정자 포함)

  • ㆍ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행복한 순간을 더 많이 제공하겠다는 의욕이 넘치시는 분

  • ㆍ업무 활동에 있어 회사의 정책적 결정을 빠르게 이해하고 결정된 정책에 따라 업무 역량을 발휘하는 방법을 알고 이를 근간으로 성과를 내실 수 있는 분

  • ㆍ데이터 지향적인 업무 수행 및 이를 기반으로 한 결과분석, 문제해결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 ㆍ복잡한 데이터를 단순하고 직관적인 형태로 표시하고 결과를 명확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제시할 수 있는 능력

  • ㆍ개인이 아닌 팀 플레이에서 더 높은 성과를 내실 수 있는 분

  • ㆍ창조적이고 혁신적이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즐기시는 분

  • ㆍ성과 지향적이며 Self-Management에 탁월하신 분


우대사항

  • ㆍ뛰어난 MS 오피스, Google docs 활용 능력

  • ㆍ고객센터 운영 시스템 (CTI, Genesys, Zendesk등)에 대한 이해도

  • ㆍO2O 플랫폼 서비스 , 스타트업 유경험자

  • ㆍ고객센터 운영 관리 유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레퍼런스 체크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