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지스토리 [솔루션] CX 매니저 채용

㈜아이엔지스토리 [솔루션] CX 매니저 채용

㈜아이엔지스토리는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오프라인)와 B2B SaaS 픽코파트너스(온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020 교육 플랫폼 회사입니다.

2016년에 프랜차이즈 모델을 시작으로 성장했지만, 2019년 교육 콘텐츠를 결합하여 고객을 락인(Lock-in)하는 전략을 진행 중이며, 2020년에는 자사 브랜드 뿐만 아니라 스터디카페/독서실 업계 전체에 도입할 수 있는 CRM 픽코파트너스를 개발했으며, 2021년에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예약/결제할 수 있는 앱서비스 픽코를 론칭하여 020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나가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CRM을 도입한 후 시장의 헤게모니(Hegemony)를 빠르게 확보하기 위해 볼트온 전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독서실 시장에 노후화된 소프트웨어를 공급했던 조명&프로그램 업체들과, 개인회사처럼 운영되고 있는 스터디카페/독서실 키오스크 회사를 통합하여 고객이 어딜가던 동일한 고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수직계열화를 이루는 것이 목표입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CX매니저
  • `픽코`사용자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고객경험과 감정을 함께 공감하고, 니즈와 불편함을 신속하게 파악하여 해결합니다.
  • 고객 VOC와 상담 데이터 수집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개선 방향성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수행합니다.
  • 고객과의 상담 모니터링을 통해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및 정책을 수립하고,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를 고도화 합니다.
  • 고객과의 모든 접점과 그 사이의 다양한 상호작용을 마찰 없이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개선하고 변화를 주도합니다.
  • 배우고 성장하는 팀 문화를 선호하며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분
  • 상황에 따라 유연하고 순발력 있게 대응할 수 있는 분
  • 꼼꼼하고 세심하게 확인하고 처리하는 습관을 가지신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탁월하고 확실한 서비스 마인드를 갖고 계신 분
우대사항
Slack, Notion, Jira 등의 업무 협업 툴 사용이 원활하신 분
플랫폼, 솔루션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 유관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대응업무 관련 프로세스에 대한 기획 또는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대응업무 관련 가이드, 코칭을 진행한 적이 있으신 분
CX 기획/교육을 담당하거나 진행한 적이 있으신 분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3개월 수습)
  • 근무요일 : 주5일
  • 로테이션제
    • [1조] 09:00-18:00 / [2조] 15:00 - 24:00
    • [1조]와 [2조]의 로테이션 스케쥴 근무. 
    • [2조] 경우 재택근무 진행
  • 연봉 : 면접 후 결정

복리후생

복리후생 이미지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2차면접
  4.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 마감일 : 채용시 마감
  • 이력서양식 : 잡코리아 온라인 이력서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제출서류

  • 이력서/자기소개서 제출

기타 유의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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