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
|
IT솔루션 고객지원 모집
|
- 담당업무
- ㆍ그룹사 IT솔루션 (그룹웨어, 병원 메신저 등) 고객지원 업무
- ㆍ솔루션 사용 문의 응대
- ㆍ솔루션 A/S 접수 및 장애처리/ 엔지니어 연결
- ㆍ솔루션 고객대상 운영 및 사용 가이드 제공
지원자격
- ㆍ경력 :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
- ㆍ관련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그룹웨어, 메신저 등)
- ㆍ고객 지향적이며 서비스 마인드 정신이 우수하신 분
- ㆍ배움에 적극적이고 , PC 활용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 우대사항
- ㆍOS / DB 기본 운영 가능 (다양한 활용 경험)
- ㆍ시스템 로그 분석 가능자
- ㆍIT 또는 소프트웨어 지식을 보유하신 분
- ㆍCS 상담경력이 있으신 분
- ㆍ성실함과 책임감을 보유하신 분
|
|
|
전형절차 |
|
- ·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면접 > 입사
- · 이력서 지원 시 희망 연봉 표시 必
- · 코로나19로 인해 당분간은 온라인 인성검사만 실시 합니다. (추후 변경 가능)
- · 모집완료 시, 채용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 필요 시 1,2차 면접에 과제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 · 2차 면접은 필요 시 진행됩니다.
|
|
안내사항 |
|
- · 고용형태 : 정규직 ( 3개월 수습기간(계약직) 포함)
3개월 수습기간 이후 평가하여 정규직 전환 여부 결정
- · 채용 후, 3개월의 수습평가 기간이 있으며 수습 평가에 따라 계약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수습기간 동안 계약직으로 운영/ 수습 기간 동안의 처우는 동일)
-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면접 전형은 지원일 기준으로 수시로 진행되오니 빠른 지원 바랍니다.
-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연락 드립니다.
- · 채용 후, 3개월의 수습평가 기간이 있으며 수습 평가에 따라 계약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반환청구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개월 이내)
|
|
조직문화 |
|
복지제도 |
|
|
|
휴가제도 |
|
|
|
개인 성장 제도 |
|
|
|
가족 친화 제도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