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3명 )
아마존 광고 매출을 증대시키는 데 중점을 둔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로서, 데이터 기반 결정을 통해 광고 캠페인의 설계, 실행, 최적화를 담당하게 됩니다. 이 역할은 분석적 사고, 창의적 문제 해결, 그리고 아마존 플랫폼에 대한 깊은 이해를 요구합니다.
ㆍ아마존 광고 플랫폼에서 PPC (Pay Per Click) 캠페인 관리 및 최적화
ㆍ키워드 조사, 경쟁 분석, 타겟 오디언스 설정을 통한 광고 전략 수립
ㆍA/B 테스팅 및 기타 실험을 통한 광고 성과 개선
ㆍ광고 예산 관리 및 ROI (투자 대비 수익률) 극대화
ㆍ광고 성과 리포트 생성 및 성과 개선을 위한 전략적 제안
ㆍ최신 아마존 광고 트렌드 및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적용
스킬
ㆍ영어
핵심역량
ㆍ성취지향성, 창의성, 성실성, 성장지향성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3 ~ 8년
ㆍ영어필수(Reading and Writing 중점)
ㆍ플랫폼 광고 운영 성과
우대조건
ㆍ온라인 쇼핑 및 판매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ㆍ다국어 가능하신 분
ㆍ업무를 주도적으로 하는 성향이신 분
ㆍ고객사와 적극적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지니신분
ㆍ책임감이 강한분
ㆍ해외 근무 혹은 해외 거주 경험 있으신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