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주5일 유명 외국계 고객지원파트 

사무직원 채용공고

전세계 82개국 4,400 개의 지사가 있는 맨파워그룹은 세계적인 고용서비스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변화하는 직업의 세계에서 고객이 성공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인력공급 서비스 및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 맨파워코리아는1988년 한국에서 ㈜토탈맨파워코리아로 HR 서비스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이후 2005년 1월부로 100% 미국 맨파워그룹의 자회사로 전환되었으며, 2008년 고용노동부로부터 ‘근로자 파견 우수기업’임을 인정 받은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HR 서비스 기업입니다. 또한, 선진 글로벌스태핑 노하우를 국내에 도입하여 서울, 부산, 수원, 대전, 대구, 창원, 광주 7개의 지사설립을 통해 전국적인 영업망을 구축함으로써 약 630여 개의 기업에 우수한 인력 공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 파트
( 1명 )

담당업무

ㆍ인바운드 고객대응 및 운영이슈 대응

ㆍ고객 스케줄 업데이트 (선사일정, 차량운송사 일정, 물동량 등)

ㆍ수입차량 배송체크 및 수입 허가서 관리


*입사일~24.09.15 근무기간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직)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영어 읽기/쓰기 가능자


우대사항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해당업무 유경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