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명 )
ㆍ보험대차건 보험사 청구
- 청구자료 정리, 담당자 통화 및 입금 요청 통화
ㆍ보험 및 일반 미수건
- 추심 기본 자료 정리 및 보고, 접수
ㆍ기본 출금업무
- 정비 및 기타 간단한 송금 업무 처리
- 세금계산서 발생
ㆍ긴급 자료 조사 등 대응, 업무 진행을 위해 필요
ㆍ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사업 방향 제안
- 내부 업무 프로세스 중 개선 필요한 부분에 대해 제안하고 사업에 대해 함께 고민이 가능한 분
스킬
ㆍExcel, PowerPoint, 워드, Microsoft Office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3 ~ 5년
ㆍ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이력 증빙 필요)
ㆍ본인이 원하는 자료 추출을 위해 엑셀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사람
ㆍ워드 및 파워포인트 : 중상 수준
ㆍ본인이 이루어 낸 성과 증빙 자료 제출
우대조건
ㆍ주어진 일만 하지 않고, 능동적으로 필요한 일을 찾을 수 있는 사람
ㆍPC, 앱, 업무 카톡 등 다양한 환경을 보면서 일을 해야 함, 본인 스타일로 체계적인 정리가 안되는 사람은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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