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팀중고차 문의 응대/ 상담 

( 0명 )

담당업무

 1. 전화 상담 업무 (대표번호 유입 문의 응대)

 2. 온라인 문의 응대 (채팅 및 온라인 문의 응대)

 3. 상담 현황 추이 (일별/주간별/월별 유입 현황 정리)

 4. 클레임 대응 (유관 부서 공유 및 처리 관련 커뮤니케이션 진행)


자격요건

 - 콜센터 업무 경력 1년 이상 ~ 3년 미만

 -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 원활한 의사소통 및 비즈니스 마인드 보유자


우대사항

 - 자동차 관련 지식 보유자

 - CS 관련 자격증 보유자


근무조건

  -  근무 형태 : 정규직 (수습 : 3개월)

  -  근무 요일 : 5(~)

  -  근무 시간 : 09:00 ~ 18:00

  -  급        : 회사내규에 따름 (면접 후 결정)



근무지

  -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 이레빌딩 신관 11층



접수방법               

  -  서류접수 : 채용시 마감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 이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즉시지원


     

기타사항 

  -  이력서(사진, 학력, 경력 등), 자기소개서(경력직은 경력기술서로 대체 가능) 누락 시 서류심사 제외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