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
ㆍ유저 경험 개선을 위한 목표, 전략, 로드맵 설정
ㆍ유저의 문제를 정량/정성적으로 측정 및 개선점 도출
ㆍ기획부터 운영, 개선 전반의 과정 관리 (개발자, 디자이너, 분석가 협업)
[담당업무]
ㆍ서비스 시스템 구조 파악
ㆍ서비스 요구사항 수취 후 분석, 정의, 구체화 및 화면 설계
ㆍ서비스 지표를 설계하고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수립
ㆍ데이터와 논리적 근거를 기반으로 가설 수립, A/B 테스트를 통해 검증, 반복
[자격사항]
ㆍ서비스 기획 경력 3년 이상
ㆍ스토리보드, 화면설계서 등 기획 관련 산출물 작성 능력 필수
[우대사항]
ㆍ분석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ㆍ사용자 중심으로 사고하는 분
ㆍ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애정이 높으신 분
ㆍ마켓플레이스, SNS, 커머스 서비스를 운영해보신 분
ㆍ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서비스/비즈니스를 운영해보신 분
ㆍ데이터와 논리적 근거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전략 및 화면 설계가 가능하신 분
[공통사항]
ㆍ학력 : 대졸 이상 (4년)
ㆍ남성의 경우 병역필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참고]
ㆍ훗타운 : https://www.hoottown.com/
ㆍ디지털이지오더 : https://www.hanjineasyor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