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팅 페이지를 통해 지원한 합격자에게 총 100만원의 입사 축하금을 드립니다.

[We Remake Marketing Standard]


넵튠은 2016년에 코스닥에 상장되었으며, 2021년에는 카카오 계열사로 편입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입니다. 넵튠의 SSP, Ad Exchange, Mediation 광고 기술들은 2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사용하고 매달 전 세계 1천만 명 이상이 넵튠의 기술을 통해 송출된 디지털 광고를 시청합니다.


리메이크는 넵튠의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대행` 사업부로서, 사용자 획득 (UA) 뿐만 아니라 사용자 활성화 (CRM) 영역까지 커버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최고의 방법론을 시장에 새롭게 제시하여 쿠팡, 카카오, 디즈니 등 국내외 최고의 브랜드, 서비스, 상품들의 성장을 함께했습니다.


최고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통해 글로벌 성공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는 리메이크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오아시스를 찾아나설 NEXT 리메이커를 찾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광고기획자
( 1명 )

담당업무

ㆍ캠페인 전략 기획 및 플래닝 /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ㆍ크리에이티브 기획

ㆍ캠페인 실행

ㆍ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ㆍ클라이언트 (담당 캠페인은 입사 후 논의하여 결정) : 커머스/O2O/금융/IT/게임 등 (쿠팡, 래디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아임웹 등)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 이상 / 전공 무관

ㆍ경력 : 3년 ~ 9년


우대사항

ㆍ유연한 사고, 성실한 업무 습관을 가진 분

ㆍ국내외 광고 트렌드를 잘 읽으시는 분

ㆍ커뮤니케이션에 능하고 협업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분

ㆍ다양한 디지털 매체 및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해 이해도를 가지려고 노력하시는 분

ㆍ디지털과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광고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

ㆍ게임, IT 서비스 캠페인 경험을 보유하신 분

ㆍ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분


[리메이크와 함께하면 이런 보상이 있어요!]

ㆍ내 성과와 직접적으로 비례하는 명확한 보상 플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ㆍ카카오, 쿠팡 등 국내외 메이저 브랜드/서비스들과 협업하면서 가장 고도화된 마케팅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ㆍ매년 200% 성장을 목표로 하는 급성장하는 회사를 같이 만들며 프로젝트와 회사를 리딩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티타임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제출서류 : 이력서(자유양식) + 포트폴리오(필수)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직원(수습기간 2개월 20일, 수습평가 진행)

ㆍ근무형태 : 주5일(월~금) 10:00~19:00

ㆍ근무지역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08, 11층 (공무원연금공단)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리메이크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ㆍ리메이크 홈페이지 : https://www.remakedig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