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와이어바알리
다국어 고객지원팀 영어 상담사

와이어바알리는 해외 송금 전문 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2016 설립 이후 호주, 한국, 뉴질랜드, 중국, 홍콩, 싱가포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했습니다. 한국 해외 송금 기업 최초로 미국과 캐나다에 진출했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미국, 호주, 뉴질랜드, 홍콩, 싱가포르에 법인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외환 4 시장 가운데 하나인 홍콩에서 자금 송금 법인을 별도로 운영하며 효율적인 외환 관리 강력한 준법 감시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다수 은행 주요 페이먼트 사업자들과 전략적 파트너십도 맺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 호주, 미국, 뉴질랜드, 홍콩, 캐나다 6개의 송금 국가, 수취국 44개국, 225개국의 송금 구간을 통한 개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0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고, 누적 송금액은 2조 원 이상입니다. 2021 대한민국 혁신 성장을 이끌어갈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선정됐고, 삼성증권, 신세계, 우정사업본부 등과도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기업 대상 해외 송금 서비스 E월렛 서비스 등을 도입해 아시아 선두는 물론 종합 글로벌 페이먼트 회사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와이어바알리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아래 노션을 확인해보세요. 
https://wirebarley.notion.site/WireBarley-f01a889f217c452f98001e04c3ab032a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다국어 고객지원팀

영어 상담사


담당업무

ㆍ영어 상담(전화/채팅/이메일/페이스북 등)

ㆍ가입 대기 중 어려움을 겪으시는 회원에게 안내 연락

ㆍ송금 중 이슈 사항에 대한 회원 안내

ㆍ금융거래와 관련한 고객확인을 위한 회원 컨택(영업 아님)


자격요건

ㆍ인바운드 고객센터, 콜센터 경력 1년 이상이신 분

ㆍ비즈니스 영어가 가능하신 분 

ㆍ공휴일 근무 가능하신 분

ㆍ고객 이슈에 대해 즉각적인 리포팅 및 관리가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미국 금융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ㆍ스타트업에서 빠른 의사 결정과 실행을 경험해보신 분


혜택 및 복지 

ㆍ각종 경조사 지원

ㆍ설/추석 명절 선물 지원


근무조건

ㆍ근무요일 및 시간 : 화요일~토요일, 00~10시 사이, 주 50시간 근무 (스케줄 협의 가능)

ㆍ급여조건

     ㆍ기본급 : 사내 규정, 경력자/관리자는 경력에 따라 급여 차등 지급

     ㆍ심야수당/교통비/근속수당 : 기본급 외 별도 지급

     ㆍ성과에 따라서 매해 급여 및 처후 상향 조정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이력서) > 1차 전화인터뷰 > 2차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