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신규 고객의 미팅 어레인지 및 컨택 - 전화 수신 및 응대 - 계약 완료 고객의 업무지원 - 고객 문의 사항 응대 및 기술팀 전달 지원
핵심역량
ㆍ
성실성,
꼼꼼함,
협동심,
윤리의식, 성장지향성, 계획성
자격요건
- 학력, 경력 무관
우대사항
- 원활한 의사소통 : 고객의 필요 내용을 수집하고 내부 개발팀에 전달할 수 있는 능력 - 꼼꼼한 관리능력 : 각 고객별 일정 관리 및 제출 서류의 누락 없는 관리 능력 - 소프트웨어 사용에 두려움이 없는 사람 : 자사 솔루션인 < 프비티 > 를 마음껏 눌러보고 기능을 배우는 것에 두려움이 없는 능력
근무여건 ㆍ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 - 3개월, 계약직(정규직 전환가능) - 3개월 ㆍ 근무지역 : (08589)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3, 601호 파트너스타워(가산동) - 서울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 에서 1km 이내 ㆍ 장소에 제약 없는 자유로운 근무환경 ㆍ 매일 10시 온라인 회상 회의 ㆍ 최고의 시설을 갖춘 팀 오피스 자율 이용 (가산디지털단지) ㆍ 맥북 / 맥북에어 제공
복지혜택 ㆍ 직무교육 / 필요시 외부교육 지원 ㆍ Early Weekend : 매주 금요일 자율 근무 ㆍ 워케이션 장려 (SBA연계) ㆍ 티 및 간식 (팀 오피스) ㆍ 재택근무시 근무지로 배송 ㆍ 생일 / 명절 / 어버이날(부모님께) 선물 ㆍ 연말 시상 및 부상 제공 ㆍ 서로 성장하는 멤버 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