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OH] 오피스 프린터 간판 영업 담당자 채용

주식회사 리코코리아는 일본 RICOH그룹의 100% 출자를 통해 2012년 공식 출범하였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된 풍부한 노하우와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역동적인 한국 시장에서도 고객에게 올바른 가치를 제공하며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상상과 변화'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상업 인쇄용 프로덕션 프린터, 사무용 복합기 및 솔루션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오피스 프린팅 - 국내 기업 영업 담당
( ○명 )

담당업무

ㆍ협력업체(파트너) 모집 및 관계 관리

ㆍ협렵업체(파트너) 주문 및 판매 관리

ㆍ협력업체(또는 고객)에게 제품, 솔루션 소개

ㆍ협렵업체(또는 고객)에게 판촉(프로모션)프로그램 소개

ㆍ업무 계획서 및 보고서 작성 및 제출

ㆍ제품 판매 후 행정지원 (주문서 작성, 배송 등)

ㆍ협력업체(또는 고객)와 의사 소통 수행 (행사 (마케팅이벤트), 불만관리 등)


스킬

ㆍMicrosoft Office, 운전면허, 컴퓨터활용능력, 프레젠테이션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4년제)이상

ㆍ경력 : 경력 2~ 7년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