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업] 고객서비스팀장

[채용 포지션]

- 고객서비스팀장(기술지원팀장

 

[담당업무]

- 솔루션 설치 및 기술지원 업무 관리

- 시스템 정기점검, 솔루션 유지보수, 서버 구축 및 정기점검, 장애처리 업무 관리

- 고객사 유지보수 및 정기점검 관리 및 시스템 개선

- 팀원 관리

 

[필수 자격요건]

- 경력 10년 이상

- 학력 : 전문대졸 이상

- IT / 솔루션 고객서비스, 유지보수 팀장 경력자

 

[기술 요구사항]

- 솔루션 운영 서버 구축 (Linux / Windows)

 

[우대사항]

- 동종업계 솔루션 구축 및 기술지원 업무 유경험자 (콜센터, 녹취, IVR, CTI )

 

[근무 조건]

-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 급여 100% 지급)

- 직책 : 팀장

- 급여 : 사규 및 경력에 따른 협의사항

- 근무지 : 서울 본사 근무 기본 (프로젝트에 따른 파견 업무 가능)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제출서류]

- 이력서, 경력기술서 및 자기소개서 (첨부 양식)

- 이력서 제출시 최종연봉 및 희망연봉 기재 필수

 

[접수기간]

- 채용시 마감(ASAP)

 

  근무 지역 및 기업 정보는 공고를 등록한 서치펌의 정보이며 채용 회사와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