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글로벌 의약품 유통사] 

헬프데스크 상담 및 사무직 채용

글로벌 제약 유통회사 고객지원 CS 사무직 업무는 고객사(병원제약사개인소비자제약사 영업담당자 등)로부터 오는 전화문의와 주문 발주 및 단순 재고 문의 응대 등의 업무라고 보시면 됩니다또한수평적 조직 문화를 가진 기업으로 여성 친화 기업근무자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글로벌제약회사 

헬프데스크 

상담 및 사무직

( 2명 )

담당업무

① 고객사(병원, 제약사) CS 고객상담 업무 
② 주문처리, 반품처리, 배송관련, 재고확인 등 고객상담 업무 
③ 1일 평균 콜수가 적습니다


스킬

ㆍExcel ( VLOOKUP, 피벗테이블 사용 가능자에 한함)


근무조건

근무지 : 화성  진우월드 물류센터 / 쥴릭파마코리아 화성2센터


근무기간 : 1년 계약직 이후 연장 가능함.

ㆍ근무요일 및 시간 : 월~금 / 09:00~18:00(휴게시간 60분)

급여 : 3,030 만원 ~ 3,160 만원 수준(경력별 협의 / 복지수당 / 식대포함) 

ㆍ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별도, 명절 상여금 지급, 2년차 연차휴가 22일 제공, 다양한 경력 개발이 가능한 기회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ㆍ우대사항 : 외국계 기업에서 커리어 쌓길 원하는 분, 외국계 제약회사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