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인리쿠르트서비스재팬㈜
[일본] 나고야 추부국제공항  항공수출입오피스 &
공항지상직STAFF
모집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모집요건
지상직
STAFF

1. 여객운송직
1. - 항공사 카운터에서 체크인접수
1. - 출입국에 필요한 서류체크
1. - 도착공항에서 수화물 수령 방법설명
1. - VIP응대,휠체어 탑승승객 응대 등
1. *담당하는 항공사는 1~2사입니다.
2. *항공사 선택은 불가합니다.


2. 항공수출입 오피스업무
2. - 영문수출입서류작성
2. - 항공기 웨이트&밸런스업무
2. - 크루케어업무 등
2.

- 대학 2년제이상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 일본어(일본어능력시험 N2이상)
- 영어(TOEIC 500점 이상)
- 업무에 적극적이며 열정을 갖고 계신분
근무지
나고야 추부국제공항 內
근무시간
0시~24시(항공사 스케쥴에 따른 시프트근무에 따름)
1일8시간근무/한달 평균 170시간정도(항공사 플라이트스케줄에 따라 변동가능)
휴일
한달 단위의 시프트근무에 따름(연간105일)
유급휴가 첫해 10일(입사 6개월이후 취득가능)
급여
기본급210,000엔 ~
주택수당 24,000엔
*각종수당 별도지급
*연봉 290만엔이상(한화 2900만원이상)
교통비
실비지급(월 30,000엔 까지 지급)
복리후생
사회보험가입(산재, 고용보험, 건강보험, 후생연금보험가입)
기숙사제공(유료, 초기비용 없음-월세만 본인부담)
항공권 제공(일본입국시)

*이件 채용에 합격하시어 일본취업에 성공하시게 되면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지급해드리는 해외취업지원정착금 500만원을 지급해드립니다-해당자에 한함.

향후일정
전형절차
* 서류전형 및 1차면접(온라인면접) : 2024. 3. 25.~채용시마감  1차면접은 수시로 진행
* 최종면접 : 수시진행
*위의 일정은 일본 현지사정으로 변경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