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엑스엔커머스코리아

CS문의대응 및 상품등록 관리자

MXN Technology 는 "We Connect Everything Commerce of the World" 라는 모토로 Digital Logistics를 기반으로 전세계의 브랜드들을 CBe(Cross Border e-Commerce) 로 연결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는 회사입니다. 본사는 미국 뉴욕에 위치하고 있으며, MXN Commerce USA, MXN Commerce Japan, MXN Commerce Korea, MXN Commerce Italy, MXN Commerce UK 와 같은 지역 법인들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지주회사입니다. 2020년 기준 약 3,000억원의 거래액을 창출하고 있으며,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제공하는 글로벌 CBE 서비스를 활용하는 클라이언트들은 점차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엠엑스엔커머스코리아는 각 도시와 국가의 좋은 브랜드들과 채널들을 연결해 주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브랜드와 판매채널을 연결할 능력있는 팀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상품 문의, 주문 배송 문의 대응

ㆍ상품 관련 문의

ㆍ주문 취소, 배송, 반품 문의


상품, CS 운영 지표 관리

ㆍ신상품, 채널 연동 및 등록 상품 등의 현황 데일리 관리

ㆍCS 문의 관련 인입/처리에 대한 현황 관리


상품 등록, 채널 연동 관리

ㆍ신규 상품 DB 채널 연동/노출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1 ~ 3년


우대조건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 해당직무 근무경험, 문서작성 우수자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

ㆍ근무 지역 : 서울 성동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MXN 은 직원과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해 지원합니다.


ㆍ자유로운 연차 사용

ㆍ육아휴직제도, 배우자 출산휴가, 임신 및 출산휴가

ㆍ매월 셋째주 금요일/생일 조기퇴근

ㆍ직원 휴게실

ㆍ각 종 경조 지원

ㆍ장기근속 포상 (포상금 & Refresh 휴가)

ㆍ4대보험

ㆍDC형 퇴직연금 제도

ㆍ임직원 단체보험(재직1년 이상근무시)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