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인원 |
AR부서 |
- 문서 확인 및 서류 작성 업무
- 세금계산서 관리 및 발행 확인
- 기타 행정 업무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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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 일반 사무 경력자 우대
- 신입 지원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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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
근무조건
- 근무형태 :
- - 인터비즈 도급 계약 진행 (장기 근무 가능)
- 근 무 지 : 서울역 T타워(서울역 도보 5분)
- 근무시간 : 09:00~18:00 / 주5일 근무(월~금)
- 급여조건 : 연봉 2700~2800 수준
복리후생
- 4대보험 , 연차휴가 , 여름휴가 , 퇴직연금, 경조휴가, 경조지원비
- 회사 편의시설 사용
- 명절선물 및 지원금 , 휴가비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채용시 마감
- 이력서 : 개인 이력서 접수 / 당사 이력서 양식 접수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 E-메일 : hmb10000@interbiz.co.kr
- 담당자 : 인사담당자 / 02-799-7908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 제목 : 이름_LG AR부서)
기타 유의사항
- 온라인지원이나 이메일로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되지 않으며, 채용 여부 확정 14일 후 폐기됩니다.
- 서류 전형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안내를 드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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