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사무지원센터 사원 채용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인원
AR부서

  • 문서 확인 및 서류 작성 업무
  • 세금계산서 관리 및 발행 확인
  • 기타 행정 업무 지원

  •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 일반 사무 경력자 우대
  • 신입 지원 가능
○명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실무자면접
  3. 최종합격

근무조건

  • 근무형태 :  
  • - 인터비즈 도급 계약 진행 (장기 근무 가능) 

  • 근 무 지 : 서울역 T타워(서울역 도보 5분)
  • 근무시간 : 09:00~18:00 / 주5일 근무(월~금)
  • 급여조건 : 연봉 2700~2800 수준

복리후생

  • 4대보험 , 연차휴가 , 여름휴가 , 퇴직연금, 경조휴가, 경조지원비
  • 회사 편의시설 사용
  • 명절선물 및 지원금 , 휴가비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채용시 마감
  • 이력서 : 개인 이력서 접수 / 당사 이력서 양식 접수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 E-메일 : hmb10000@interbiz.co.kr
  • 담당자 : 인사담당자 / 02-799-7908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 제목 : 이름_LG AR부서) 

기타 유의사항

  • 온라인지원이나 이메일로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되지 않으며, 채용 여부 확정 14일 후 폐기됩니다.
  • 서류 전형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안내를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