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티케이엘리베이터㈜ ]

고객센터 관리자채용


모집요강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고객센터

관리자

 - TK VIEW 운영지원 : 영상감시 운영전반 지원

 - MAX 운용지원 : 원격고장감지 프로그램 대응 및 운영지원

 - 센터지표관리 : 상담업무 연속성 유지를 위한 개선


 - 고객센터 관리자 경력자 우대    

 - 컴퓨터 / IT / 정보 / 상경계열 우대

 - 성별무관

 - 초대졸 이상


근무지
[ 티케이엘리베이터코리아(주) ]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4길 25 상암DMC 푸르지오시티
급여조건
구분월 급여근무시간

  고객센터 관리자   


- 월 244만원(세전) 


 

 - 근무요일 : 주 5일(월 ~ 금) 

 - 근무시간 : 09:00 ~ 18:00

 - 근무형태 : 휴머니아 소속 파견직(최대 2년 근무)

 - 2년 계약종료 후 정규직 전환 가능




채용일정
전형절차
서류접수 : 4월 1일 오전 마감 예정
면접일정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안내

입사일정 : 면접합격자 교육수료 후 개별안내

※ 위 전형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채용사이트 간편지원 / 이메일 접수 / 홈페이지 지원
※ 홈페이지 접수 시 회원가입 후 이력서 등록(http://www.humania.co.kr)
※ 이메일 접수 시 자사이력서 양식접수  `TKE관리자_이름` 기재(smg_humania@naver.com)
복리후생
법정 복리후생(4대보험, 퇴직금, 건강검진, 연차휴가[미사용 수당지급], 보건휴가)
생일 상품권, 명절 및 연말 선물 지급, 경조사 및 경조휴가
콘도/리조트 이용
채용담당자
담당자 : 설민규
연락처 : TEL 02-710-3417
E-mail : smg_humania@naver.com
※ 이메일 지원시 "TKE주간_이름"기재 부탁드립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지원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채용여부가 확정되어야 하며, 최종 합격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도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