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법인카드 사용 내역 정리 (Excel) 2.
명함 제작 및 관리 3.
오피스 용품 및 비품, 회사 자산 구입, 리스트 작성 및 관리 업무 보조 4.
미팅 일정 정리, 업데이트
및 업로드 5.
서류 기본 정보 기입 및 오타, 줄간격
수정 등의 문서 작성 업무 보조 6.
전시회 참가시 업무 보조 7.
회사 내부 문서 및 파일 정리 및 관리 업무 8.
고객 문의 및 방문자 관리 9. 임직원 HRD 관련 업무 (행사 기획, 준비, 행정) 10. 소셜
미디어 및 웹사이트 콘텐츠 관리 업무 보조 11. 출장/회의 준비 업무 보조 12. 정기
결제 관리 (회사의 통신비, 인터넷 사용료, 소프트웨어 정기 구독료 등의 결제) 업무 보조
자격요건 및 우대 사항 - 경력 1년 차 이상 (총무, 사무보조, 사무직 경력 보유자) 우대 - ERP 시스템 사용 경험 보유자 우대 - 엑셀 가능자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및 MOS 자격증 우대) - 초대졸 이상
근무조건
- 고용형태: PERSOLKELLY 소속 파견계약직 - 근무기간: 1년 (*추후 업무 성과에 따라 정규직 채용 가능) - 근무시간: 주 5일 (월 ~ 금) / 09:00 ~ 18:00 - 위치: 양재시민의숲역 인근 - 예상 연봉: 3,200 만원 ~ 3,400만원 (세전 기준 예상) - 복지: 연차휴가, 퇴직금, 4대보험, 기타 복리후생
제출서류 - 국문 이력서 (자유 이력서 회신 가능하며, 가급적 하단에 있는 워드 파일 형식으로 접수 권장드립니다.) - 유관 경력 보유 시 경력기술 포함 필수
지원방법 - 이메일로 서류접수: sangsu_kim@persolkelly.com - 메일접수 시 제목에 "AI(사무보조)_성함" 기재 바랍니다. - 담당자: PERSOLKELLY Korea 김상수 담당자 / TEL: 02-760-8801
*채용 시 마감이므로 빠른 지원 바라며 서류 적합자에 한해 개별 연락드립니다.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 서류는 퍼솔켈리 홈페이지 (www.persolkr.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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