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월드빌더 / 테크니컬 아티스트

포지션 및 자격요건

이터니티 월드 빌더

주요업무

ㆍ마비노기의 씬 구성을 언리얼5로 이식하기 위한 레벨 작업

ㆍ마비노기 각 지역의 톤앤매너에 맞는 환경 세팅

ㆍ마비노기의 아트 컨셉에 맞는 씬 구성 


지원자격

ㆍ언리얼 엔진4 또는 5로 고품질의 월드 레벨 구성이 가능하신 분

ㆍ언리얼5 인바이런먼트 라이팅 유경험자

ㆍ월드크리에이터, 월드머신 등의 툴 유경험자

ㆍ무난한 대인 관계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PC게임 및 콘솔 게임에 관심이 많으신 분

ㆍRPG프로젝트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ㆍ섭스턴스 디자이너로 타일 제작이 가능하신 분

ㆍ프로젝트 초반부터 런칭까지 경험해보신 분

ㆍ마비노기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가지신 분

이터니티 테크니컬

아티스트

주요업무

ㆍ마비노기 자체 엔진에서 언리얼 엔진으로 이식하기 위해 필요한 테크니컬 아트

  업무 담당

ㆍ언리얼 상에서의 각종 Shader 개발 및 최적화

ㆍ마비노기의 아트 스펙을 언리얼에 구현하기 위한 R&D진행

ㆍ안정적인 리소스 관리 구조 구축


지원자격

ㆍ아티스트로서의 시야가 매우 준수하신 분

ㆍ아트 니즈를 이해하고 해법을 제시할 수 있는 분

ㆍ아트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위와 관련된 테크니컬 아트 업무를 수행해 보신 분

ㆍ언리얼 프로젝트에서 TA 업무를 수행해 보신 분

ㆍ렌더 파이프라인에 대한 지식이 해박하신 분


우대사항

ㆍ캐릭터 모델러 출신, 혹은 그에 준하는 이해도를 가지신 분

ㆍHLSL, Python 등 테크니컬 아트 업무 수행에 필요한 코딩 지식을 갖추신 분

ㆍ리드 TA로서 업무를 경험해 보신 분

ㆍ프로젝트 초반부터 런칭까지 경험해 보신 분

ㆍ마비노기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가지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과제전형(or 직무TEST) → 면접전형 → 최종합격

 *해당 절차는 각 포지션 및 후보자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ㆍ본 공고는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ㆍ서류전형 결과는 1개월 이내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ㆍ국가보훈 취업지원 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서류전형 이후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