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제처 콜센터 담당

(주)젠솔소프트는 중앙행정부처, 지방자치단체, 금융기관에서 공통으로 사용될 수 있는 법규자동화관리솔루션(특허등록방법 적용)을 개발하여 공급(2004년도 국회 적용)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원고교정전자화솔루션을 개발하였으며, 향후 업무자동화와 관련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공급하고자 합니다. 고객의 업무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젠솔소프트는 고객, 직원, 사회를 모두 존중합니다.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하여 고객을 만족시키고, 직원과 회사가 신뢰를 바탕으로 존중함으로서 모든 직원의 사기를 높여주고, 이익을 사회와 더불어 나눔으로써 모두가 함께하는 기업을 이루고자 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유지보수

컨텍센터 담당
( ○명 )

담당업무

ㆍ고객 문의 상담

ㆍ시스템 행정 지원

  (법제처  고객지원 콜센터 담당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자

ㆍ관련 직무 유경험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계약직 (1년)

ㆍ근무지 : 서울 구로구

ㆍ근무요일 : 주5일 (월~금)

ㆍ근무시간 : 09:00 ~ 18:00

ㆍ급여 : 면접 후 결정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ㆍ제출서류 : 잡코리아 이력서, 자기소개서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