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현지근무] 한솔 로지스틱스 

- 물류직/회계직 채용



국내 최고의 제지물류 역량을 기반으로 전기전자, 화학, 의류, 도소매 등 다양한 사업 영역으로 물류사업을 확대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종합물류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2021년 미국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한솔로지스틱스는 산업군별 전문적인 운영 노하우와 사전 플래닝 역량, 주요 거점에 확보한 인프라를 통해 컨테이너, 트럭, 철도 운송 및 수출입 물류, W&D, 물류컨설팅 등 다양한 물류영역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시장에서 검증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의 주요 거점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각 거점별 특화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물류직 인턴/경력직 

( 1명 )

담당업무

  1. Shipping / Receiving / Put Away /Picking / Good Issue / Scanning Operation and Data Input

  2. Maintain / Organize Inventory Data Input

  3. Managing WMS system

  4. Good attitude and eager to learn new skills

  5. Excellent customer service skills with strong responsibility

  6. Highly organized with ability to multi-task.


자격요건

  • Fluent in Korean and English

  • Understanding of basic accounting

  • Bachelor’s Degree in Accounting, Finance, or another business-related field

  • MS Excel and word skills

  • Experienced preferred

  • 인턴/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나, 인턴(Entry)의 경우 유관 전공자여야 지원 가능


급여

[신입] 약 5,500만원 내외 ($20/hr, 환율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1년 이상 경력] 약 6,400만원 내외 ($23/hr, 환율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3년 이상 경력] 약 6,900만원 내외 ($25/hr, 환율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회계직
1명

담당업무

  1. Handling customer and agent Inbound orders/shipments.

  2. Performing data entry, processing documents, and managing shipments.

  3. Monitoring, tracking, and updating the status of shipments as part of daily procedures.

  4. Providing customer support services with timely and real-time tracking updates.

  5. Ensuring customer satisfaction by understanding operational procedures and meeting customer requirements.

  6. Checking and reporting profits and losses, and managing accounts payable and accounts receivable.

  7. Administer weekly/monthly freight payment reporting, including accruals.

  8. Identifying, reporting, consulting on, and finding resolutions for any issues.

  9. Monitoring all cargo and providing reports to the direct manager.


자격요건 

  • Related Experience: more than 2~5 years.

  • Must be Bilingual in Korean and English (Verbal & Written)

  • Hands on experience in processing related documents

  • Proficient in MS Office (Word, Excel, Power Point, Outlook)

  • Experience in using some form of FMS program

  • Lagally eligible to work in U.S.

  • (Preference) Experience in NVOCC licensed company for more than 3 years.


급여 

연봉 TBD (면접 후 협의)

※ 첫 3개월간 수습기간 적용

공통조건
 

근무조건 

근무 일수 : 월~금

근무 시간 : 09:00~18:00

기타 혜택 : J-1비자 발급비용 전액 지원 (단, 채용확정 및 비자 인터뷰 합격 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절차  

1. 지원/접수 
2. 채용대행 에이전시(ICN Group) 통해 서류 검토, J-1 Visa 발급요건 부합여부 확인
3. 기업 인터뷰 (화상 Zoom으로 통해 진행)
4.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5.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6. 출국/출근 

※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또는 미국현지법인(미주지사) 직접고용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해당 기업 면접이 진행되며, 면접 합격 후 J-1 Visa를 발급받고 출국합니다
※ J-1비자를 받기 위한 승인서류 발급 프로세스는 아이씨엔그룹이 담당하며, J-1 Visa를 발급 받기 위해 발생하는 비용은 지원자 개인 부담입니다.(해당 기업의 경우 비자비용 지원됩니다)

 

아이씨엔그룹(주)는 미국인턴 전문 에이전시입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미국현지법인 소속 직접 고용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J-1비자로 입사하며 비자발급비용 개인부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