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마케팅팀 인스토어 미디어 운영

포지션 및 자격요건

디지털마케팅 

담당업무

ㆍ[현황 파악] 올리브영 매장 내 광고 송출 가능한 LCD 화면 현황 및 리스트 업데이트

[광고 선정] 월별 마케팅 전략 고려, 송출 광고 브랜드/업체 선정, 계약서 관리

[소재 검토] 올리브영 브랜딩 고려한, 영상 소재 품질 관리 및 과대&허위 광고 검토 요청(QC)

[광고 송출] 올리브영 매장 내 LCD 화면 통한 광고 송출 관리

[대행사 관리] 광고 판매/송출/결과 리포트 작성 외주 대행사 계약 및 관리

[성과 관리] 온/오프라인 광고 사업 성과 리뷰 및 수익 정산

[새로운 시도] 시장 조사를 통한 오프라인 광고 사업 고도화 

    (안면 인식 센서 활용 성과 측정, 신규 지면 확장 등)


자격요건

ㆍ올리브영 월별 전사 마케팅 및 매장 내 고객 동선/진열 공간에 대한 이해

오프라인 옥외(OOH) 광고 및 온라인(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톡 등) 

    광고 시스템 운영 경험

옥외 광고 인벤토리 편성 및 광고주 계약 관리

옥외 광고 인벤토리 관리 및 신규 인벤토리 기획/DOOH 고도화 업무 경험

자기 주도적 업무처리 및 능동적인 문제 해결 능력


우대사항

ㆍ광고/홍보학 및 마케팅 관련 학과 전공

보고서 및 리포트 작성 능력 우수 (Excel, Powerpoint, Word 등)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3. 20 ~ 2024. 03. 31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지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