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ㆍ사업장 인사관리 - 사업장의 인사/노무 이슈에 대응하고, 근로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보하여,
노사간 상생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 |
직무내용 ㆍ사업장 인사/현장노무관리 - 사업장 인력 운영(채용, 급여, 교육 등) - 노무이슈 검토 및 노동조합 관련 업무 대응 ㆍ각종 복리후생 제도 운영 및 기타 총무 업무
※ 추후 서울 본사 인사팀으로 근무지 순환 예정
자격요건 ㆍ어학 성적 보유자(OPIc IH 이상)
ㆍ필요지식/역량 - 노동법/인사관리 관련 지식
- 다양한 현장 인력의 관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제도와 규범에 기반한 업무 진행 태도
우대사항 ㆍ전공 : 무관 ㆍ인사/노무관리 업무 유경험자
ㆍ공인노무사 자격증 보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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