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송파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30 ~ 18:30 |
㈜코스니즈 국내영업 경력 채용 시장경쟁력 있는 히트제품인 'Dr.방기원'을 주 브랜드로 올해 더욱 큰 폭의 성장을 기록 중인 E-커머스 기업입니다. 각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내 상위랭크 진입으로 판매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에서 탈모 헤어제품 매출 1등!! 2019년 하반기부터 올리브영&랄라블라 및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유통망을 확대 중에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사내 분위기가 자유롭고, 젊은 기업문화를 지향하는 회사로, '공정'이라는 가치하에 나이, 성별, 직급 등에 대한 차별없이, 모든 직원들에게 능력과 성과에 따라 합리적인 보상이 돌아가는 회사를 가장 큰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 2016년 ㆍ브랜드 리뉴얼 론칭 (닥터방기원 리뉴얼) ㆍ주요 오픈마켓 입점 ㆍ랩 샴푸&헤어토닉 출시 (식약처 인증 기능성화장품) 2017년 ㆍ랩 샴푸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ㆍ우유 단백질 라인 출시 ㆍ주요 소셜커머스 입점 2018년 ㆍ랩 샴푸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ㆍ랩 샴푸 만족도 100% 달성 ㆍ더마 AC 바디클렌저 출시 2019년 ㆍ랩 샴푸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ㆍ코스니즈 법인설립 ㆍ브랜드 라인 확장 ㆍ오프라인 채널 진출 (랄라블라) ㆍ모아젤 라인 및 빠르펭 라인 출시 2021년 ㆍ랩 샴푸 누적 판매량 600만개 돌파 ㆍ매출 956% 수직 성장 ㆍ랩 라인 확장 ㆍ오프라인 채널 확장 (올리브영, 롯데마트 및 이마트 입점) ㆍ비어이스트 맥주효모 샴푸 출시 ㆍ식물줄기세포 캘러스 특허 출원 2022년 ㆍTV홈쇼핑 및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방송 오픈 ㆍ홍콩 상장사 독점 판매권 계약 체결 및 해외수출 진행 ㆍ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탈모샴푸 부문) ㆍ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탈모샴푸 부문) ㆍ메인비즈, 이노비즈, 벤처인증 취득 ㆍ내부 인력 충원으로 조직 강화 2023년 ㆍ브랜드 고객충성도 2년 연속 대상 수상 (탈모샴푸 부문) ㆍ캡슐샴푸 3종 & 퍼스널톤업 선크림 론칭 ㆍ글러우픽 선케어 베스트 루키 ㆍ국내외 오프라인 채널 확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