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니즈

상품기획(BM) 경력직

시장경쟁력 있는 히트제품인 'Dr.방기원'을 주 브랜드로 올해 더욱 큰 폭의 성장을 기록 중인 E-커머스 기업입니다.

각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내 상위랭크 진입으로 판매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에서 탈모 헤어제품 매출 1등!!

2019년 하반기부터 올리브영&랄라블라 및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유통망을 확대 중에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사내 분위기가 자유롭고, 젊은 기업문화를 지향하는 회사로, '공정'이라는 가치하에 나이, 성별, 직급 등에 대한 차별없이, 모든 직원들에게 능력과 성과에 따라 합리적인 보상이 돌아가는 회사를 가장 큰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


2016년

- 브랜드 리뉴얼 론칭 (닥터방기원 리뉴얼)

- 주요 오픈마켓 입점

- 랩 샴푸&헤어토닉 출시 (식약처 인증 기능성화장품)


2017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 우유 단백질 라인 출시

- 주요 소셜커머스 입점


2018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 랩 샴푸 만족도 100% 달성

- 더마 AC 바디클렌저 출시


2019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 코스니즈 법인설립

- 브랜드 라인 확장

- 오프라인 채널 진출 (랄라블라)

- 모아젤 라인 및 빠르펭 라인 출시


2021년

- 랩 샴푸 누적 판매량 600만개 돌파

- 매출 956% 수직 성장

- 랩 라인 확장

- 오프라인 채널 확장 (올리브영, 롯데마트 및 이마트 입점)

- 비어이스트 맥주효모 샴푸 출시

- 식물줄기세포 캘러스 특허 출원


2022년

- TV홈쇼핑 및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방송 오픈

- 홍콩 상장사 독점 판매권 계약 체결 및 해외수출 진행

-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탈모샴푸 부문)

-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탈모샴푸 부문)

- 메인비즈, 이노비즈, 벤처인증 취득

- 내부 인력 충원으로 조직 강화


2023년

- 브랜드 고객충성도 2년 연속 대상 수상 (탈모샴푸 부문)

- 캡슐샴푸 3종 & 퍼스널톤업 선크림 론칭

- 글러우픽 선케어 베스트 루키

- 국내외 오프라인 채널 확장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0명 )

ㆍ화장품 브랜딩 전략 기획

ㆍ신제품 기획 및 개발

ㆍ화장품 시장, 트렌드, 소비자 니즈 및 분석, 인사이트 도출

ㆍ제조사 및 외부 협력사 핸들링

ㆍ제품 상세페이지 및 컨텐츠 기획

ㆍ제품 출시 일정 관리, 제품 운영 관리, 이슈사항 모니터링 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4 ~ 10년

ㆍ포트폴리오 필수

ㆍ화장품 업무 경험 필수 (헤어, 스킨케어)

ㆍ시장조사를 기반으로 한 상품 이해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ㆍ마케팅 기반으로 한 상품기획력

ㆍ다양한 유통채널 경험 보유

ㆍA to Z 책임감있게 프로젝트 리드가 가능한 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송파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30 ~ 18:30


복지 및 혜택

ㆍ자유로운 연차사용

ㆍ야근, 회식 강요없음

ㆍ자유로운 복장

ㆍ9시 30분 출근

ㆍ연봉 고속인상 가능

ㆍ동종업계 대비 높은 연봉

ㆍ생일 시 소정의 축하금

ㆍ경조사 지원

ㆍ연차 수당

ㆍ자사제품 구매포인트

ㆍ사내추천 채용포상

ㆍ석식 및 야간교통비 지원

ㆍ주차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자 면접 > 대표이사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