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소프트㈜

광주광역시 기반 디지털플랫폼

CS/CX 운영 담당자 모집

렉스소프트㈜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 1,929만원, 매출액 9억 5,024만원, 사원수 2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신림동, 서울대학교)에 위치하고 있으며, 디지털헬스케어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CX 담당자
( ○명 )

담당업무

이번에 모시는 CS/CX 담당자분과 함께  초기 서비스들에 대한 CS/CX를 정립하고 이를 구축
ㆍ질병관리청과 함께 운영하는 디지털 플랫폼의 콜센터 업무 수행(업무 프로세스 정립 및 운영 효율화 개선) ㆍ건강검진센터 및 임직원의 건강검진예약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 업무 및 업무 프로세스 수립 ㆍ병원 - 환자 - 교육기관을 연계하는 플랫폼의 CS업무 수행 
 
ㆍ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집 및 전달하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어려움을 해결
ㆍ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채팅, 이메일, 전화 등)을 통해 고객 지원을 제공
ㆍ고객이 경험하는 문제 및 불편 사항을 파악하여 개발팀과 협력, 문제 해결을 위한 조치
ㆍ고객의 의견을 수집하고 서비스 개선점을 도출하여 회사의 고객 중심 문화를 선도
ㆍ최적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선정하고 지속적으로 개선
ㆍ고객 관련 운영을 담당하며, 개선(고도화, 자동화) 프로세스를 개발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


우대사항

SaaS 또는 B2B 산업에서 2년 이상 고객 지원 또는 고객 경험 관리(CX) 역할 경험이 있는 분 

고객의 피드백 및 의견을 수집하고 분석하는 체계를 수립한 경험이 있는 분
다부서 협력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채팅, 전화, 이메일 등)을 활용한 고객 경험 관리 및 고객 충성도 향상에
기여한 경험이 있는 분
서비스 오류 감지 및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세스 개발 또는 리드 경험이 있는 분
채널톡, 해피톡 등 고객 지원 도구 사용에 능숙한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