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지

[Kokozi] CX Manager

코코지는 다음 세대를 위한 키즈 에듀테크 플랫폼으로, 오디오 콘텐츠를 기반하여 아이들의 콘텐츠 소비 여정을 새롭게 디자인해 나가는 스타트업입니다. 코코지는 무분별할 수 있는 스크린 타임에서 벗어나, 청각 자극을 통한 언어, 두뇌, 정서발달 등 아이들의 순수한 성장이 이루어질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나가길 희망하며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손쉽게 작동할 수 있는 ‘코코지 하우스' (스마트 오디오 플레이어) 와 캐릭터별 키즈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가 내재되어 있는 ‘아띠' 들은 아이들에게 행복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건강한 콘텐츠 소비의 시작이자, 상상의 나래를 펼쳐나갈 수 있는 Gateway 가 되어줄 것이라 믿습니다.


코코지는 자체 개발 캐릭터와 컨텐츠는 물론, 이미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퐁과 뽀로로 등 다양한 IP 파트너사들과의 협업 개발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코코지만의 플랫폼 경쟁력을 빠른 속도로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올해 2월 국내 서비스 런칭 후 100일 만에 1만명 이상의 사용자 확보 및 와디즈 펀딩 시작 당일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저희가 바라보고 있는 시장의 가능성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나가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Pre-A 시리즈 유치를 포함하여 누적 100억원의 투자 유치를 진행하였고, TBT파트너스를 포함한 시그나이트파트너스, L&S벤처캐피탈, KDB산은캐피탈, 동아사이언스 등 국내 저명한 VC 뿐만 아니라, 요기요의 초기 투자사였던 TEAM GLOBAL, 일본 제트벤처캐피탈(ZVC), 중국의 시노밸리벤처스 등 해외의 전략적 투자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오퍼레이션 환경을 기반하여 유저 중심의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합니다.


코코지와 함께 글로벌 키즈 오디오테크 시장을 선도해나가며 다음 세대인 아이들과, 아이들을 양육하는 부모님들에게 기존에 없던 새로운 가치를 함께 창출해나가실 분을 찾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ㆍ전화 및 채팅을 통해 인입되는 고객 문의 사항 해결해요. (유선 in/out bound 상담 + 채널톡)

ㆍ고객과의 상담 과정에서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필요한 부분을 유관부서에 전달하는 역할을 해요.

ㆍ쇼핑몰 주문관리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원활하게 주문, 취소, 교환, 반품이 가능하도록 운영해요.

ㆍ제품의 기술적인 상담을 통해 원활한 제품 사용을 서포트해요. 더 나은 상담을 위해 상담품질 관리 등 업무 영역을 확대합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1 ~ 5년

ㆍ상담에 관한 경험이 최소 1년 이상 있는 분을 기다려요.

ㆍ제품의 기술적인 상담이 필요하기 때문에 AS 및 기술상담 6개월 이상의 경험자가 필요해요.

ㆍ제품 관련 빠른 습득력을 갖고 있으며, 콜/ 챗 병행 상담 경험이 있는분이 필요해요.


우대조건

ㆍ제조업 as 관련 상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쇼핑몰 주문 관리통합 시스템을 활용해 보신 분 (사방넷)

ㆍ카페24, 스마트스토어 등 쇼핑몰 내 고객응대를 진행해 본 경험이 있는 분

ㆍ엑셀 등 OS 활용을 적극적으로 하시는 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강남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10:00 ~ 19:00 | 탄력근무제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