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립코리아 이미지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인원
항공/호텔 인바운드 어드바이저
  • 인바운드(전화/채팅/이메일 등)를 통해 항공권/호텔 예약 및 결제 변경 관련 제반 고객문의에 대한 상담
  • 고객상담 관련 업무상 모든 부분에 대한 개선과 발전을 제안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긍정적 마인드
  • 고객지원 서비스 경험자 우대
  • 여행서비스 업계 경력자 우대 (관광, 호텔, 항공 및 OTA 등)
  • 영어 읽기/쓰기 능력 필수
  • 비즈니스 영어 or 중국어가능자 우대
  • 심야지원자 : 심야 (밤 22시 ~ 오전 7시) 근무 가능자
00명
[심야 고정근무]인바운드 어드바이저

근무장소

  • 서울 오피스 근무

고용형태 및 근무시간

  • 공통사항 : 1년 직접 계약직 (수습 3개월)/평가 후 정규직 전환 or 연장 가능
  • 일반 근무시간
    • 주 5일 (하루 8시간 근무), 2일 연속 휴일
    • 월~일 (스케줄 근무) 심야근무시 수당 별도 지급
  • 심야근무시간
    • 근무시간 : 오후 22시 ~ 오전 07시
  • 단, 입사 후 최초 3개월 일반근무시간 오피스 근무 (수습평가 패스 후 심야투입)

급여 및 복리후생

  •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 (급여, 복리후생 등)
  • 업무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수습기간 이후 대상자에 한함)
  • 심야 근무수당 지급
  • 다양한 커리어 개발 기회 제공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대면 or 화상면접
  3. 채용검진
  4. 최종합격
  5. 직무교육
※ 면접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해 추후 통보됩니다.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절차법 제11조 제6항에 의거, 아래 사항을 고지합니다.
  • 채용 확정 후, 지원자가 채용서류 반환 요청 시, 본인 확인 후 법령에 따라 반환합니다.
  • 채용서류 반환은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관련 법령에 따르며, 채용서류 반환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 회사는 채용서류를 채용확정일로부터 14일에서 180일까지 보관하며, 상기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채용서류를 파기합니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