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집 직무

- 법인가맹점 및 제휴처 영업



주요 업무

- 결제관련 가맹점 직접 및 제휴 영업

- 서비스 기획 및 고객사 운영 관리 업무



자격 요건

- 관련 경력이 최소 3년 이상이신 분 (대리, 과장급)

- VAN사, PG사, 기타 정산사업, 결제 관련 솔루션 업체 등에서 상품 기획 및 가맹점 영업 업무를 경험하신 분



우대 사항

- 사업제안서 및 문서 작성 역량이 우수하신 분

- 온/오프라인 관련 결제 서비스 업무를 경험해보신 분

- 서비스 및 긍정적인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 일부 직무에 한해 실무진 면접 전 코딩테스트 또는 직무 과제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