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KB국민카드 인바운드 센터

관리자(민원팀장) 채용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담당업무 우대사항 인원

관리자

(1명)

- 민원통화 / 민원업무처리
- 소보 합의
- 센터 전반적인 사무 업무

- OA활용 우수자
- 근면,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자

- 유사업무 경험자 (관리 경험자)
- KB국민카드 및 타카드사 경험자

1명
근무장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600-6 은산빌딩 3층 프리머스HR
(구로역 도보 5분거리) 
근무조건 및 급여조건
채용형태 : 수습 3개월 후 프리머스HR㈜ 정규직원 입사 (수습시 급여차별없음)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주 5일 근무)
급여 : 면접시협의
복리후생 : 4대 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적용
복리후생 : 퇴직금 별도(1년 이상 재직) / 성과급 인센티브 지급(경영성과 발생시)
복리후생 : 명절선물 지급, 경조사비
전형절차
전형절차
채용일정
※ 서류접수 : ~채용시 마감 조기마감예정
※ 면접일시 : 서류합격자에 한해 별도 유선통보
접수방법
이력서 양식 : 잡코리아 이력서, 자사양식, 자유 양식
이메일 입사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 홈페이지 입사지원
이메일 입사지원 ⇒ 잡매니저 : sjk9845@primushr.co.kr
문의처
채용담당자 : 김수정 매니저 (02-6461-6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