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콜업무 및 위탁사 업무 ㆍ고객 불편 사항 내용 취합 및 분석 ㆍ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선 활동 ㆍAS 접수 및 진행 절차 안내
[자격요건] ㆍ사원~대리 급 / 팀원
ㆍ학력 : 무관 ㆍ경력 : 무관 (신입 지원 가능) ㆍ전공 : 무관
[우대사항]
ㆍ카페 24, ERP, 채팅 상담 경험자 우대
ㆍ위탁사 경험자 우대 ㆍ동종 업계 경력자 우대
ㆍCS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
◎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
ㆍ접수기간 : 2024년 3월 21일 (목) ~ 2024년 4월 19일 (금)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입사지원
|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