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REL] 고객만족센터(CS/AS팀) 채용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고객대응 (CS/AS) 업무
( 2명 )

[담당업무]

 콜업무 및 위탁사 업무

 고객 불편 사항 내용 취합 및 분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선 활동

 AS 접수 및 진행 절차 안내


[자격요건]

ㆍ사원~대리 급 / 팀원

ㆍ학력 : 무관

ㆍ경력 : 무관 (신입 지원 가능)

ㆍ전공 : 무관


[우대사항]

ㆍ카페 24, ERP, 채팅 상담 경험자 우대

ㆍ위탁사 경험자 우대

ㆍ동종 업계 경력자 우대 

ㆍCS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수습기간 3개월

  • ㆍ근무일시 :  주 5일(월~금) 09:00~18:00

  • 근무지역 : (04366) 서울 용산구 원효로 138 청진빌딩, 2층 배럴(원효로3가) - 6호선, 경의중앙선 효창공원앞에서 800m 이내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




 

   

      접수기간 : 2024년 3월 21일 (목) ~ 2024년 4월 19일 (금)

       접수방법 : 잡코리아 입사지원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